Community

커뮤니티
게시판 상세보기
삐에로섭외 시장행사 홍보전문 키다리 업체(218.49.13.82)
작성자 Spotty 작성일 24-09-21 03:32 조회 20

안녕하세요, 행사 홍보 여러분! 파란컴퍼니입니다. ????‍♀️????‍♂️행사에 빼놓은 수 없는 건 바로 홍보인데요. 그 중에서 저희가 행사할 때마다 제작하는 카드뉴스 제작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현재 우리 회사에서 준비하고 있는 경기도교육청의 '2024 찾아가는 온품 학부모교육' 9월 행사를 홍보하기 위해 카드뉴스를 제작했는데요. 일단 한번 보시죠.9월 온푸 학부모 교육 행사 홍보 행사 카드뉴스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행사 정보만 딱딱 드러나게 카드뉴스를 제작했는데요. 그럼 어떻게 만드는지 노하우를 알려드릴게요.​???? 파란컴퍼니의 카드뉴스 제작 노하우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 첫인상이 중요하죠! 이번 편은 보라색 계열의 세련된 배경에 밝고 선명한 글씨를 사용했는데요. 본 행사의 키비주얼을 구성할 때 사용했던 색깔과 패턴을 포스터 행사 홍보 뿐만 아니라 카드뉴스에서도 유지시켜 일관되게 디자인을 잡는답니다.정보의 명확한 구조화: 프로그램 일정, 행사 정보, 참여 방법 등을 깔끔하게 나누어 한눈에 볼 수 있게 구성했습니다. 일단 첫 페이지에서는 잠재 고객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주제를 던져서 흥미를 갖게 하고, 이후에는 우리 행사를 자연스럽게 홍보한답니다..친근한 일러스트 활용: 행사 홍보 딱딱한 느낌은 NO! 귀여운 캐릭터들로 따뜻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이런 캐릭터를 조금만 넣어도 분위기가 확 부드러워진답니다.핵심 정보 강조: 중요한 내용은 굵은 글씨나 다른 색상으로 강조해 한눈에 들어오도록 했죠.QR코드 삽입: 참여 신청을 쉽게 할 수 있도록 QR코드를 넣어 편의성을 높였어요.​​???? 카드뉴스 제작의 핵심 행사 홍보 포인트타겟 맞춤 콘텐츠: 잠재 고객들이 관심 가질만하도록 내용을 구성해야 합니다. 카드뉴스를 기획할 때부터 누구한테 홍보를 할지 타겟을 정해야 합니다. 이후에 타겟이 어떤 내용에 반응할까? 관심을 가질까를 고민해야 합니다. 이번 행사는 잠재 고객이 학부모입니다. 그래서 학부모를 타겟으로 입시와 진로를 핵심 키워드로 잡아서 관심을 행사 홍보 이끌어 냈죠.​간결하고 명확한 메시지: 복잡한 설명은 NO! 핵심만 쏙쏙 전달해야 합니다. 카드뉴스에는 핵심만 넣어야 해요. 간혹 카드뉴스에 너무 많은 정보를 넣어서 제작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그럼 콘텐츠를 끝까지 보는 비율이 현저히 낮아집니다. 카드뉴스의 목적은 다량의 정보를 전달이 아니라 해당 콘텐츠에 가볍게 관심을 가지게 행사 홍보 하는 거에요. 핵심 정보만 뽑아서 전달하는 게 중요합니다 ​시각적 균형: 텍스트와 이미지의 비율을 적절히 조절해 보기 편하게 만들어야 해요.​???? 카드뉴스의 효과이번에 제작한 카드뉴스 덕분에 행사 참여율이 크게 높아질텐데요.! SNS에서 공유도 활발히 이뤄져 홍보 효과도 좋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마지막으로 한마디! 카드뉴스 제작, 어렵지 행사 홍보 않아요. 핵심 정보를 시각적으로 매력있게 전달하는 것이 포인트랍니다. 저희 파란컴퍼니가 바로 그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들이에요! ????혹시 행사나 프로그램 홍보를 위한 카드뉴스가 필요하신가요? 고민되는 점 있으시다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저희가 확실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다음 프로젝트 소식도 곧 들고 올게요. 기대해주세요! ????​#카드뉴스제작 #경기도교육청 #학부모교육 #홍보디자인 #파란컴퍼니

이전글 다음글
수정 삭제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