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게시판 상세보기
맨유를 떠나 입스위치로 간 수비수, 한 달간 결장 확정(125.57.16.130)
작성자 nolasrahi@gmail… 작성일 24-10-10 13:44 조회 42
악셀 투안제베는 놀라운 부상을 입었습니다.

 "입스위치 타운의 투안제베는 설거지를 하다가 손을 다쳐 최소 한 달 동안 경기에 나서지 못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부상이 심해 경기에 출전할 수 없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투안제베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유소년 선수입니다. 차세대 맨유 수비수로 불리며 유소년 팀에서 활약한 후 1군으로 승격되었습니다. 그는 애스턴 빌라에 두 시즌 동안 임대되어 1군에서 선발과 교체 선수로 활약했습니다. 하지만 적응에 실패하고 다시 빌라로 임대되었습니다. 그는 2022년 나폴리로 이적했지만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지 못했습니다.

그는 스토크 시티로 임대되기도 했습니다. 네 번째 임대였지만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고 결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계약이 만료된 후 떠났습니다. 입스위치는 1961-62시즌 1부 리그에서 우승했고 1980-81시즌에는 UEFA 유로파리그(UEL)의 전신인 UEFA컵에서도 우승했습니다. 영광스러운 과거를 보낸 후 그는 한동안 하위 리그에 머물렀습니다.

2001-02시즌을 끝으로 프리미어리그에서 사라진 팀입니다. 연이은 승격 실패로 인해 번번이 추락했고, 심지어 3부리그로 강등될 위기에 처했습니다. 2018-19시즌에는 결국 잉글랜드 리그 1(3부리그)로 강등되어 1956-57시즌 이후 62년 만에 처음으로 리그 1 경기를 치르게 되었습니다.

키어런 맥케나 감독 체제에서 두 팀은 다른 팀이 되었습니다. 2022-23 시즌 준우승을 차지하며 챔피언십에 진출했습니다. 승격 자격을 얻은 입스위치는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프리미어리그에서 강등된 리즈 유나이티드, 사우샘프턴을 꺾고 레스터 시티와 우승 경쟁을 펼쳤습니다. 우승에는 실패했지만 2위를 차지하며 22년 만에 프리미어리그에 복귀했습니다.

투안제베는 입스위치에 합류한 이후 정규 수비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는 선발로 6경기에 출전했지만 입스위치는 승리하지 못했습니다. 경기 도중 설거지를 하다가 부상을 입고 한 달 동안 결장했습니다. 맥케나 감독은 "투안제베에게 매우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시즌 초반을 이렇게 보낸 것은 실수입니다. 당분간 결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투안제베는 수술 후 휴식을 취하고 있으며 벤 존슨이 그를 대신할 예정입니다. 입스위치가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에서 패배하면서 무승 행진은 7경기로 늘어났습니다.

https://www.totosafeguide.com/
이전글 다음글
수정 삭제 목록 글쓰기